[미디어펜=이미미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18일 오전 8시20분 고대 곡물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파로’를 판매 방송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로는 풍부한 저항성전분과 식이섬유를 포함하고 있어 천천히 소화할 수 있는 곡물이다. 혈당 급상승을 예방하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주며, 변비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고대 곡물이다.
NS홈쇼핑은 오는 18일 오전 8시20분 고대 곡물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파로’를 판매 방송을 한다./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에서 소개하는 ‘블루버드’사의 ‘통곡물 엠머 파로’는 화산 폭발로 융기해 평야를 이룬 곡창지대인 미국 북부 청정지역 노스다코다주 럭비(Rugby, North Dakota)지역의 미네랄과 유기물질을 다량 함유한 비옥한 화산재 토양에서 풍부한 일조량을 바탕으로 재배됐다.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파로’는 미국 오가닉 인증인 ‘USDA ORGANIC’의 재배가이드에 따라 생산해 인증을 받은 100% 파로만을 담았다. 미국 ‘블루버드 그레인 팜(Blue bird Grain farm)’ 본사와 독점 계약한 상품이다. ‘블루버드 그레인 팜’은 20년 이상 파로를 직접 재배, 관리, 연구 및 판매까지 관리하며 대표적인 파로 전문 회사다.
불리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조리가 특징인 ‘파로’는 백미와 30~50% 비율로 기호에 맞게 밥을 지어 섭취하면 된다. 1팩 당 300g으로 총 15팩 구성에 10만9000원이다. 방송 중에는 론칭 기념으로 30팩 더블구성을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구기영 NS홈쇼핑 TV건강식품팀 MD는 “파로는 곡식 중에서도 단백질 고함량 식품으로 100g당 12.98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당, 탄수화물은 적게 함유해 혈당 관리 식단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건강을 위해 식단 관리를 하는 이들이라면 더 깐깐하게 관리해 재배한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 파로’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