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케이뱅크와 BC카드는 케뱅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5000원의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케이뱅크와 BC카드는 케뱅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5000원의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케이뱅크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BC카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생활통장 만들기'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BC카드를 보유하지 않아도 페이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케뱅으로 이동해 다음달 30일까지 첫 계좌를 개설하면 1만원이 지급되며, 같은 기간 내 계좌를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로 연동할 경우 2000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페이북머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C카드 페이북의 적립금이다.
추가로 8월 31일까지 케뱅 계좌를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로 유지하면서, 매월 페이북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총 3000원을 지급한다.
이에 세 혜택을 모두 받으면 최대 1만 5000원의 페이북머니가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케뱅 계좌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케뱅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편리하게 케이뱅크 생활통장을 개설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다양한 협업을 강화해 편의와 혜택을 더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