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우아한청년들은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기 전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혹서기 필수 안전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배민커넥트 오오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하는 오오오 페스티벌은 무더위가 오기 전인 5월부터 미리 안전배달용품을 구비하고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다. 오오오 페스티벌은 ‘오늘도 안전배달 하시는 오백명의 라이더님께 드리는 오 놀라운 5가지 선물 패키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혹서기를 대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오오오 페스티벌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달성하면 참가할 수 있다. 미션을 성공한 라이더 중 추첨으로 500명이 선정돼 이들은 우아한청년들이 준비한 5가지 선물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초특가 990원 딜(레이버 우의 자켓·팬츠 세트, 레이버 윈드글러브 990원 구매기회) △여행플랫폼 여기어때 99% 할인권 △7월 시크릿 배달미션 참여권 △안전배달을 위한 블랙박스(ID221)·블루투스·액션캠·핸드폰거치대 등 배달용품 추첨기회(5명) △시크릿 공구장터 입장권(세나·다이네즈 제품 할인가 구매) 등으로 구성된다.
오오오 페스티벌은 25일부터 시작해 6월 12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990원 딜 구매는 6월 12~14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신청자 모두가 참가할 수 있는 시크릿 공구장터는 6월 12~19일 운영된다. 오오오 페스티벌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라이더서비스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기존에 가입된 라이더뿐 아니라 이번에 새롭게 가입한 신규 배민커넥트 라이더들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에 라이더분들과 함께 여름을 대비하고 혹서기 필수 안전배달용품을 포함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혹서기를 대비해 6~7월에는 모든 라이더가 참가할 수 있는 여름 안전배달용품 공구장터도 진행하는 등 라이더의 더 나은 배달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