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컴투스 '아이모', 초보 유저 위한 메인 퀘스트 추가

2024-05-24 11:00 | 이승규 기자 | gyurock99@mediapen.com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컴투스는 자사의 최장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모'에 초보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메인 퀘스트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빛의 행방을 찾아' 이벤트 대표 이미지.


아이모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모바일 MMORPG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메인 퀘스트 '등대의 풍량(上)'은 레벨 15부터 20 사이의 초보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진영에 따라 마을의 특사를 통해 수락할 수 있으며 등대던전 1, 2층을 오가며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주요 퀘스트 보상으로 '명성의 증표'와 진영별 '기사 단원 단화'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라노스 평원과 해지는 노을 숲을 배경으로 한 서브 퀘스트도 다수 추가됐다.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캐릭터 순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생겼다. 의상 조합책에 새로운 코스튬 조합 9종이 추가됐고 길드 버프 아이콘이 표기되도록 변경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7월 11일까지 캐릭터 성장을 돕고 다양한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 '빛의 행방을 찾아'가 열린다. 등대 던전, 해적선 등 각종 던전에서 '빛의 입자' 아이템을 획득해 입자 응축기로 '응축된 빛 A~G'를 얻으면, '체력 상승', 'PVE 대미지 상승' 등의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음달 13일까지 인스턴스 던전 리셋 지원 이벤트와 하루에 두 번 1시간씩 경험치를 10% 더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