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구은행, 비대면 소호대출 'iM으뜸사장님 대출' 출시

2024-05-24 16:12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DGB대구은행은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영업점 방문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업자대출이 가능한 'iM으뜸사장님대출'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DGB대구은행은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영업점 방문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업자대출이 가능한 'iM으뜸사장님대출'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사진=대구은행 제공



새 상품은 사업장 운영자금이 필요한 사업자에게 최대 5000만원까지 사업자대출로 지원된다. 대구은행의 일정 취급 조건을 충족한 고객이면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iM뱅크 앱을 통해 대출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비대면으로 제출하면 된다. 특히 신용등급 및 대안 정보를 활용해 더 많은 소상공인들에게 좋은 금리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57년의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중은행으로 전환한 DGB대구은행은 찾아가는 관계 중심 금융을 바탕으로 따뜻하고 친근한 금융으로 중소기업, 소상공인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디지털 금융의 혁신적인 상품 및 서비스 제공으로 앞서가는 금융 혜택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