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B국민카드, 뚜레쥬르서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2024-06-03 11:37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KB국민카드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을 응원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KB국민 나라사랑카드'에 뚜레쥬르 할인 혜택을 담았다.

사진=KB국민카드



뚜레쥬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정상가격 기준 평일 10%, 주말 15%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날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이달 한 달 동안은 군복을 입고 뚜레쥬르에서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제휴 기념 행사도 실시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뚜레쥬르와 함께 국군 장병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는 국군 장병과 전역 장병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체크카드 결제 기능과 더불어 군 병역증, 전역증의 기능을 하나의 카드로 결합해 병무행정을 간소화하고 다양한 카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기능 스마트 카드다.

한편, KB국민카드와 뚜레쥬르는 국군장병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아 지난달 30일 국군화생방방호사령부 복무 장병들에게 뚜레쥬르 빵 등 응원물품을 함께 전달한 바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