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풀무원샘물이 파우치 형태의 먹는샘물 ‘풀무원투오’를 선보이고, 국내 먹는샘물 시장에서 새롭게 도약한다고 3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풀무원투오’의 ‘투오(toO)’는 물의 화학 기호인 H2O(에이치투오)에서 브랜드명의 영감을 받았다.
풀무원샘물 ‘투오 워터팩’/사진=풀무원샘물 제공
풀무원샘물은 ‘풀무원투오’의 첫 시작으로 ‘투오 워터팩’과 워터팩 전용 디스펜서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투오 워터팩’은 천연 광천수 4.2ℓ를 파우치(pouch) 형태의 비닐에 담은 미네랄 워터팩이다. 클린(Clean) 진공 방식으로 제조했으며, 3중 레이어링 구조로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워터팩은 재활용 분리배출 가능하다.
‘투오 워터팩’ 전용의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도 선보인다. 스테인리스 유로관 및 자동 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풀무원샘물은 강조했다. 어디든 전기 코드 연결만 가능하다면 주방, 사무실, 침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절감(세이빙) 기능이 추가됐다. 색상은 뉴트럴 화이트, 스모키 블랙 2가지로 나왔다.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와 먹는샘물 ‘풀무원투오’/사진=풀무원샘물 제공
풀무원샘물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는 일시불 구매뿐 아니라 렌탈 구매도 가능하다. ‘투오 미니 워터팩’은 월 사용량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투오 전용 유선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 및 사후관리(AS) 상담을 제공한다.
풀무원샘물의 ‘풀무원투오’는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과 풀무원샘물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천연 광천수를 그대로 담은 투오 워터팩으로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며, 소비자 건강한 수분 섭취와 섬세한 라이프스타일 관리를 돕고자 새로운 브랜드 ‘풀무원투오’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방식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규 브랜드의 시장 존재감을 확고히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