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폭스바겐코리아, 컴팩트 세단 제타 6월 시승 이벤트 진행

2024-06-03 17:40 | 박재훈 기자 | pak1005@mediapen.com
[미디어펜=박재훈 기자]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컴팩트 세단 '제타'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 제타 6월 시승이벤트 진행 이미지./사진=폭스바겐코리아



제타는 탄탄한 주행 성능과 탁월한 실용성에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IQ.드라이브, 앞좌석 통풍 및 열선 시트 등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여기에 독일 브랜드 세단 모델 중 유일한 3000만 원 대라는 가격 경쟁력까지 더해져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행사 기간 내 제타 시승 완료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제타 시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 후 전시장 방문 및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100명)을 증정하며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싸이벡스(7명)를 증정한다.

이번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제타는 유모차 등 유아용품을 적재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탑승자 안전을 위한 첨단 안전 사양 등으로 특히 여성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제타의 검증된 상품성과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