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재훈 기자]르노코리아가 6월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을 실시하며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할인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정비할인 캠페인을 통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에어컨필터 ‘PM 0.3 프리미엄 필터’ 30% 할인 및 에어컨 콘덴서 및 컴프레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콘덴서와 컴프레서를 함께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정비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실시./사진=르노코리아
또한, 출고일자 기준연도가 2017년 이전인 차량 보유 고객 중 ‘마이 르노’ 앱 회원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 여과할 수 있는 고성능 차량용 에어컨 필터다. 특유의 항균 코팅층은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방지하고, 차량 내 악취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흡수해 실내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에어컨 콘덴서는 차량 앞 그릴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손상 위험이 높고 먼지, 이물질에 쉽게 노출된다. 때문에 여름을 대비해 에어컨 냉매를 충전하기 전 냉매 누출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정비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김명주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담당 수석매니저는 “올 여름은 많은 강수량과 함께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차량용 에어컨의 세밀한 정비가 중요하다”며 “많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하셔서 원활한 여름 대비를 위해 마련된 특별 혜택과 오랜 기간 르노코리아를 아껴주신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은 ‘트위지’를 제외한 르노코리아 전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엔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