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삼성증권이 확정기여(DC)형 퇴직연금·개인형 퇴직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퇴직연금 모바일채권'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알렸다.
삼성증권이 확정기여(DC)형 퇴직연금·개인형 퇴직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퇴직연금 모바일채권'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알렸다./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엠팝(mPOP)'의 '퇴직연금 채권매매' 메뉴를 이용해 DC·IRP 계좌에서 채권을 처음 매수하는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이들의 채권 매수 금액에 따라 커피 쿠폰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1000만원 미만 매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1000만원 이상 채권 매수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삼성증권의 퇴직연금 채권 매매는 해당일 중 가장 유리한 가격으로 매수할 수 있도록 오후 4시 10분∼4시 50분에만 가능하다.
DC·IR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신청과 SMS 마케팅 동의만 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엠팝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2222명에게 증정한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