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컴투스프로야구, 올스타전 티켓 제공 이벤트 진행

2024-06-18 10:39 | 이승규 기자 | gyurock99@mediapen.com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가 오는 2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2024 KBO 올스타전 기념 직관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는 SSG 랜더스필드에서 개최되는 별들의 축제, '올스타전 프라이데이' 및 'KBO 올스타전' 티켓을 선물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가 KBO 올스타전을 앞두고 직관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컴투스 제공



이번 이벤트는 컴프야V24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KBO 올스타전에 가야 하는 사연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5일 열리는 올스타전 프라이데이와 6일 열리는 올스타전 테이블석 또는 내야 지정석 티켓이 지급된다.

드림과 나눔, 두 팀으로 나뉘어 펼쳐지는 KBO 올스타전의 승리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투표를 진행하고 예측에 성공한 유저들 중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TVING 구독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는 KBO 리그의 모든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와 뛰어난 그래픽이 특징이라는 것이 컴투스의 설명이다. 올 시즌에는 천연 잔디와 인조 잔디, 워닝 트랙 및 내야 흙 등 그라운드의 종류에 따라 타구의 탄성이 달라지도록 구현하고, 팬들을 위한 10개 구단 유니폼 추가, 선수들의 특이폼과 페이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