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쿠팡플레이가 F1부터 K리그까지 다채로운 스포츠 경기를 독점 중계한다.
▲ 독점 중계로 보는 F1·K리그
쿠팡플레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K리그 포항vs울산' 경기를, 같은 날 9시 40분부터 'F1:오스트리아 그랑프리 레이스'를 독점 중계한다.
이 가운데 'F1:오스트리아 그랑프리 레이스'는 22일부터 3주 연속 일요일 저녁 황금 시간대에 독점 중계된다. 스페인, 오스트리아, 영국에서 3주간 이어지는 올 시즌 첫 트리플헤더다. F1 그랑프리는 통상 2주 이상 간격을 두고 열리지만, 트리플헤더(3주 연속)는 쉴 틈 없는 볼거리를 제공하는 일정이라 관심이 쏠린다.
▲과감한 요즘 연애의 모든 것…'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다양한 연애상을 콕 집은 리얼 실험카메라, '찐사랑'을 확인할 도파민 집합 예능프로그램이다. 과거 폭발적 인기를 끌었던 실험 카메라 아이템을 요즘 세대에 맞게 변형시켜 선보인다. 쿠팡플레이 '이번 주 인기작 톱20'에 4주 연속 상위권 랭크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 방탄소년단(BTS)의 콘서트 영화…'BTS 옛 투 컴(Yet to come)'
전 세계 229개 지역에서 생중계된 BTS의 '옛 투 컴' 부산 공연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일곱 멤버가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더욱 특별하다. 19곡의 히트곡 릴레이, '달려라 방탄' 최초 무대, 현장에선 볼 수 없던 멤버들의 클로즈업 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이 작품, 안 보면 손해…'퓨리오사'부터 '모범택시2'까지
쿠팡플레이는 오는 26일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를 공개한다.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 안야 테일러, 톰 버크 주연의 이 작품은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 속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풍요의 땅 '녹색의 땅'에서 자란 퓨리오사(안야 테일러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기분 전환을 위한 영화 '이프: 상상의 친구'도 추천한다.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존 크래신스키, 케일리 플레밍 등이 출연한다. 자라난 아이들에게서 잊혀 사라질 위기에 처한 '이프'들 그리고 상상의 친구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윗집 아저씨 칼과 아랫집 소녀 비의 '이프 새 친구 찾기' 프로젝트가 주된 내용이다.
짜릿하고 속 시원한 복수극을 원한다면 배우 이제훈, 표예진, 김의성, 장혁진, 배유람, 신재하가 출연한 드라마 '모범택시2'를 추천한다.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대신 복수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