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어차피 우승은 박서진? '트롯챔피언:히든트랙' 6월 챔피언 송 주인공은

2024-06-25 14:49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트롯챔피언:히든트랙' 6월 챔피언 송의 주인공이 결정된다. 

오는 27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가수들이 직접 선정한 본인의 '숨은 명곡'으로 차트를 만드는 신개념 차트쇼이다. 가수들이 현재 활동하는 타이틀곡이 아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숨은 명곡을 직접 선택해 무대를 선보인다.

박서진은 숨은 명곡으로 장구와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즐겨라', 양지원은 정통 트롯의 맛을 가득 담은 '헛소리', 송민준은 기존 매력과는 또 다른 흥 넘치는 무대인 '콧바람'으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MBC ON '트롯챔피언:히든트랙'



특히 마이진은 데뷔곡인 '짝사랑하나봐'를 선택해 많은 트롯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마이진은 "데뷔곡이라 더욱 아끼는 곡이지만, 선보일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을 통해서 정말 오랜만에 무대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의 챔피언 송은 '팬 사전 투표' 40%와 가수 투표 40%, 심사위원 점수 20%를 합산해 선정된다.

지난 5월 23일부터 '셀럽챔프'를 통해 일주일간 진행된 '팬 사전 투표'에서는 박서진의 '즐겨라'가 23만표 넘게 받으며 1위를 차지했으며, 송민준의 '콧바람'이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사진=MBC ON '트롯챔피언:히든트랙'



이에 반해 '트롯챔피언' 출연 가수 전원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가수 투표에서는 홍지윤의 '분내음'이 1위, 양지원이 2위를 차지해 결과를 예측하기 더욱 어려워졌다. 과연 6월의 '히든트랙' 챔피언 송은 누구일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마지막으로 스페셜 스테이지도 만나볼 수 있다. '미스트롯3'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감성 천재' 빈예서가 감성 가득한 무대를 준비했으며 '히트곡 부자' 박상철과 '박상철 성대모사의 끝판왕' 김수찬이 함께하는 '히든 인터뷰'도 공개된다. 빈예서의 애절한 무대부터 박상철, 김수찬이 선보인 각종 성대모사 대잔치는 오직 '트롯챔피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김용필, 김다나, 문초희, 설하수, 진혜진, 박세욱이 함께하는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오는 27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