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국민은행, 유튜브서 매달 은퇴·노후설계 세미나 진행

2024-06-26 14:05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은 공식 유튜브 채널 ‘KB스타연금’을 통해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와 함께하는 KB스타연금 웨비나’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국민은행 제공.



웨비나는 ‘웹’과 ‘세미나’를 합친 말로 인터넷에서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하는 세미나를 의미한다.
KB스타연금 웨비나는 전문가 강연과 실시간 Q&A로 구성되며 ▲연금 절세 전략 ▲상속·증여세 최소화 방안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 등 연금 및 은퇴자산관리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매월 두 번째 화요일 오후 7시에 KB스타연금에서 공개되며, 은퇴·노후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내달 9일 개최되는 KB스타연금의 첫 번째 웨비나에는 서울대 도시계획학 박사 출신의 정재훈 KB국민은행 부동산사업부 수석차장이 발표자로 나서 ‘향후 20년간 은퇴 후 삶을 보장해 줄 부동산’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웨비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B스타뱅킹 또는 KB골든라이프X에서 ‘웨비나 시작알림’을 신청할 수 있다. 알림 신청 시 매월 웨비나 시작 전 접속 링크가 포함된 LMS를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2만 5000여 건 이상의 은퇴종합상담 경험을 보유한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체계적인 실천 전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