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프로-스펙스가 여름 장마철에 입기 좋은 산뜻한 착용감의 라이프스타일 라인 ‘썸머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달라붙지 않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 시어서커와 크링클을 사용해 덥고 습한 장마철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폴로 티셔츠와 9부 팬츠, 원피스로 구성돼 평상시에도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오피스룩, 트래블웨어 등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먼저, 남성용 ‘시어서커 폴로 티셔츠’는 시어서커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가벼운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옷과 몸 사이로 공기가 원활하게 이동해 고온 다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베이직한 폴로 티셔츠에 가슴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언제 입어도 어울린다. 색상은 그레이쉬블루와 카키그레이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만9000 원이다.
함께 입기 좋은 ‘시어서커 9부 팬츠’ 역시 시어서커 소재로 여름에 입기 안성맞춤이다. 9부 크롭 기장의 트렌디한 핏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의와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허리에는 이밴드와 스트링을 적용해 사이즈 조절도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과 카키그레이가 있으며 가격은 9만9000 원이다.
여성용 ‘크링클 포켓 원피스’는 구김이 간듯한 질감으로 입체적인 실루엣을 보여주는 크링클 소재를 적용했다. 상하의 코디도 귀찮은 여름철 단독으로 코디할 수 있어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다. 카라넥 디자인으로 단정하면서도 허리 스트링으로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하다. 더블 포켓을 적용해 수납력도 갖췄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3만9000 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여름 대표 소재인 시어서커와 크링클을 적용한 프로-스펙스 썸머룩 컬렉션이 장마철 불쾌지수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