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신규 게임 오락가락 추가

2024-07-01 15:32 | 이승규 기자 | gyurock99@mediapen.com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컴투스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새로운 미니게임 ‘오락가락’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컴투스 미니게임천국이 신규 미니게임 '오락가락'을 업데이트 했다./사진=컴투스 제공



오락가락은 터치를 이용해 좌우 벽에서 나타나는 장애물을 피하며 오래 달리는 미니게임이다. 중간중간 등장하는 트램펄린을 밟으면 먼 거리까지 점프도 가능하다.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줄 납량특집 콘셉트의 오싹한 맵 디자인과 장애물을 피하는 스릴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은백’, ‘매랑’, ‘백류’, ‘혼몽’ 등 납량특집에 걸맞게 몬스터를 모티프로 한 신규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배’와 ‘오색산적’ 등 ‘오락가락’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전용 푸드 및 푸드 기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7일까지 일반 게임에 보너스 금메달이 등장하는 금·토·일 한정 핫타임이 진행된다. 획득한 메달은 상점에서 캐릭터 스킨, 코스튬 세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는 ‘바다로 떠나요’ 이벤트도 전개된다. 특정 미션을 달성하거나 모험 모드 외 게임을 플레이하며 ‘소라 껍데기’를 모으면 ‘안전요원 원숭이’ 스킨과 코스튬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지난해 개최된 ‘스킨&코스튬 공모전’ 당선작 중 하나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