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신공영 임직원들, 어르신들 위한 급식 봉사활동

2024-07-02 10:50 | 서동영 기자 | westeast0@mediapen.com
[미디어펜=서동영 기자]한신공영이 지난 1일 서울시 종로구 일대 천사무료급식소에서 소외계층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 봉사활동을 실천했다고 2일 밝혔다.

한신공영 사내봉사단체 ‘한신효(孝)플러스봉사단’ 임직원과 가족 등이 천사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한신공영


이날 한신공영 사내봉사단체 ‘한신효(孝)플러스봉사단’ 임직원과 가족 등 30여 명은 올해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급식 봉사를 진행했으며 식사준비, 식사 후 식기 수거 및 설거지 등 뒷정리까지 했다. 봉사활동이 끝난 후에는 천사무료급식소측에 임직원들의 성의를 모은 마련한 성금을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신공영 직원은 “입맛 잃기 쉬운 더운 여름에 손수 준비한 따뜻한 밥 한 끼를 직접 대접해 드릴 수 있어 의미가 깊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작은 행동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사실을 되새기며 올해 두 번 모두 참여했다”고 감회를 밝혔다.

한신효플러스봉사단은 ‘따뜻한 나눔을 통한 효(孝)의 실천’이라는 기치 아래 지난 2015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여 창단한 사내봉사단체이다. 그동안 △국립현충원 묘역정화 △서울숲 환경정비 △강남 구룡마을 및 상계동 일대 연탄나눔 △무료급식활동 등 사회의 다양한 영역에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미디어펜=서동영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