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4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가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번 사전등록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업데이트 완료 후 '3000젬'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등록 참여 인증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4주년 굿즈'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게임 캐릭터들의 인기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주년 굿즈로 제공하는 티셔츠 메인에는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캐릭터를 배치하고, 인기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굿즈를 지급한다.
또 4주년 업데이트에 맞춰 스페셜 코스튬 '마에스트라 미래공주'를 지급하고, 픽업 소환 및 선택 소환 최대 150회 제공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언 테일즈 공식 카페를 통해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하고, △협동 원정대 ‘흑선전승 편 Part 1’ △테티스 영웅전 ‘아델라 왕국 편 Part 2’ △월드 20 ‘모토리 산’ △시즌 3 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개선 등 주요 업데이트 계획을 소개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