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행운을 빌어요'라는 주제로 글로벌 팬들에게 행운을 선물해줄 K-POP 아티스트의 무대를 공개한다.
3일 오후 5시 MBC every1과 MBC M에서 동시 생방송되는 '쇼챔피언'에서는 TWS(투어스), 규빈 등 K-POP 대표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를 볼 수 있다.
먼저, '첫 만남 신드롬'으로 청량돌의 정석을 보여주었던 TWS가 한 뼘 더 성장한 청량으로 돌아온다. TWS는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는 자신감을 담은 수록곡 'Double Take'와 함께 여름의 이 순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무대를 펼친다. 특히, 타이틀곡 무대로 서로 다른 우리가 서서히 하나가 되어가는 흐름을 이야기하며 TWS만의 찬란한 여름을 선사한다.
이어 TWS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신보에 대해 이야기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친구'42'처럼 다가갈 예정이다.
MZ 세대를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 규빈의 컴백 무대도 준비돼 있다. 규빈은 밝은 10대의 이면을 노래하는 타이틀곡 'Satellite'로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작과 다른 아련하고 벅찬 감성의 가창력으로 규빈의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또한 청춘 사랑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이븐(EVNNE)도 만나볼 수 있다. 이븐은 '퍼스널컬러 쇼챔' 코너에 출연하여 지난주 '쇼챔피언' 무대에 대한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눈다. 전작과 180도 다른 청량 콘셉트를 선보인 'Badder Love'를 비롯해 'I <3 U (I love U)'까지 무대 집중 포인트를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K-POP 아티스트 찐친 만들기 프로젝트 '금동현의 사이월드'에 우아(WOOAH), 하이키(H1-KEY)가 함께한다. 이번 '금동현의 사이월드'는 특별판을 맞이해 나나&휘서의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콘셉트로 진행된다. MC 금동현이 '금데이터'로 분석한 루시&옐의 평행이론, 반대라서 끌리는 두 사람의 찐친 제작기가 공개된다.
이 외에도 크랙시(CRAXY), 하이키, 아이몬드(I:MOND), NND, 트렌드지(TRENDZ), 우아, 박제업, 블리처스(BLITZERS), 츄, 프림로즈(PRIMROSE)의 무대까지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