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BTS 지민·정국, 입대 전 여행기 '이게 맞아?!' 8월 공개

2024-07-03 17:5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여행이 공개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3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지민과 정국이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여행을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오는 8월 8일 첫 공개되는 ‘이게 맞아?!’는 부산 출신이라 ‘부산즈’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지민과 정국의 남다른 호흡을 담았다. 지난 2017년 함께 일본 도쿄 여행을 간 이들은 또 하나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미국을 시작으로 한국의 제주도, 일본의 삿포로로 떠난다.

아무런 준비도 없이 무작정 시작된 두 사람의 여행은 “이게 맞아?!”를 연발할 정도로 흥미롭다. 이들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누리고 캠핑, 카누, 로드 트립 등 여행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즐긴다.

스포일러 영상은 여러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로 구성됐다. 같은 날 공개된 시즌 포스터-여름 속 두 사람은 미국의 어느 호수에서 카약을 타며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는 오는 8월 8일 1, 2화를 공개한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8월 15일부터는 매주 목요일마다 1편씩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