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재훈 기자]금호타이어가 8일부터 여름 휴가철 맞이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15일부터는 한 달 간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금호타이어, 여름맞이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이미지./사진=금호타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금호타이어의 전기차 전용 타이어 이노뷔 프리미엄과 마제스티X SOLUS TA92, TA51, 크루젠 HP71, HP51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제품들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4개 구매시)을 증정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골프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금호타이어 마제스티X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골프대회는 오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개최된다. 경품으로는 △1위 금호타이어 최고급 타이어 마제스티X SOLUS TA92 4본(1명) △2등 미즈노 아이언 세트(1명) △3위 캘러웨이 페러다임 Ai스모크 드라이버(1명) 등을 제공한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사 이래 최대 매출액인 4조5600억 원의 목표를 설정하고 판매 증대와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 개선에 주력한다고 밝혔다. 또한 정일택 대표이사 체제 하에 기술경쟁력 우위 확보를 위해 연구개발 및 품질을 고도화하고 영업 및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