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맥주 칭따오(TSINGTAO)를 수입 유통하는 비어케이는 ‘칭따오 오리지널 라거’의 신규 비주얼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칭따오 라거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칭따오의 대표 색상인 초록색을 중심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 중앙에 라거 병을 크게 배치해 640㎖ 대용량을 강조했다.
병 뒤에 물방울이 튀는 연출로 칭따오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극대화했으며, 주변에 흩날리는 컨페티(Confetti·축제, 결혼식 등의 행사에서 사용되는 종이) 요소를 추가해 브랜드 특유의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도 담아냈다.
4년 만에 새롭게 바뀐 ‘칭따오 오리지널 라거’ 제품 디자인/사진=비어케이 제공
비어케이는 신규 이미지 공개에 앞서, 칭따오 라거 640㎖ 병의 냉장보관 편의성을 높이는 품질 개선 작업을 했다. 높이는 일반 맥주 병(500㎖)에 맞추고, 병 너비를 키워 640㎖ 용량을 그대로 유지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브랜드가 가진 유쾌함을 살려 칭따오 라거만의 특장점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이미지를 제작하게 됐다”며 “일상 속 즐거운 순간에 칭따오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소비자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