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가스공사, ‘시설이용자협의회’ 개최…“고객 만족도 높인다”

2024-07-12 16:24 | 박준모 기자 | jmpark@mediapen.com
[미디어펜=박준모 기자]한국가스공사는 부산 베니키아 호텔 세미나룸에서 ‘2024년 천연가스 배관 및 제조시설이용자협의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가스공사가 개최한 ‘2024년 천연가스 배관 및 제조시설이용자협의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한국가스공사 제공



이번 협의회는 가스공사 배관 및 제조시설 이용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고 시설이용제도 개선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됐다. 가스공사 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해 포스코, 한국중부발전 등 배관·제조시설 이용 16개사와 민간LNG산업협회 관계자 등 총 70여 명이 참석했다.

가스공사는 2024년 배관 및 제조시설 운영 계획과 요금 산정 방안에 대해 설명했으며, 시설이용자로부터 시설이용제도 개선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도 들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공사의 배관 및 제조시설 이용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상황에서 요금 및 설비 운영 등 시설 이용자들의 주요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스공사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준모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