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한은행, 2024프리미엄브랜드지수 은행, PB부문 1위

2024-07-19 09:34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신한은행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은행부문 11년 연속, PB부문 17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4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시상식에서 PB부문 17년 연속 1위 수상 이후 신한은행 WM추진부 문진규 본부장(왼쪽)과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사진=신한은행 제공.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로 2008년부터 매년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고객몰입 조직’으로의 전환과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인정 받아 은행부문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신한 Premier는 신한금융그룹의 자산관리 영역을 통합하는 브랜드로써 ‘고객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PB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은 만큼 고객의 실리를 높이기위해 몰입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해결하고 남다른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선택받는 은행’의 가치를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