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N2ArtSpace, ‘모델 하우스: 역설적 공간 활용’ 전시회 개최

2024-07-25 16:28 | 최인혁 기자 | inhyeok31@mediapen.com
[미디어펜=최인혁 기자]갤러리 N2ArtSpace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22일까지 ‘모델 하우스: 역설적 공간 활용’ 전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델 하우스: 역설적 공간 활용’은 14명의 작가와 디자이너들이 참여한 대규모 전시다. 작가와 디자이너들은 영역이 겹치지 않게 국내외에서 14명(BeckyAlp,JosephGallina, 곽종범, 권도연, 박미솔, 송동환, 유도헌, 이원석, 이유진, 이효정, 정성진, 정희주, 조희수, 최민솔)으로 꾸려졌다.

갤러리 N2ArtSpace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22일까지 ‘모델 하우스: 역설적 공간 활용’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N2ArtSpace 제공



이들은 주거 공간의 분양을 위해 한시적이고 임의적으로 가짜 공간을 만든 ‘모델 하우스’를 콘셉트로 디자인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회는 가구, 공예, 조명, 조형, 사진, 미디어, 원화(서양화·동양화)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이 한 공간에서 이루는 ‘조화’에 중점을 뒀다.

이지빈 큐레이터는 “이번 전시가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전시는 유난히 SNS를 보고 들렸다는 학생층이 많다며 작가들의 홍보가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N2ArtSpace는 서울 중구 소파로에 위치한 예술공간이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며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은 휴무다.

[미디어펜=최인혁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