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베테랑2' 황정민X정해인, 박진감 최고조…액션 신의 향연

2024-07-29 09:4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2024년 류승완 감독의 액션범죄수사극 '베테랑2'가 공식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소식에 이어 토론토국제영화제에도 연달아 초청되며 전 세계 영화인들 사이에서도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사진=영화 '베테랑2' 티저 예고편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베테랑' 시리즈만의 박진감을 느낄 수 있다. 오프닝에 "내가 죄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라는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대사를 시작으로 몰아치는 액션 신들은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이번 영화로 '베테랑' 시리즈에 합류한 박선우 형사 역의 정해인은 지금까지 필모그래피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류승완 감독의 디렉팅을 기대하게 만든다.


사진=영화 '베테랑2' 티저 예고편



무엇보다 9년 만에 돌아온 '베테랑2'는 기존 액션범죄 장르에서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를 지향한다. 사건사고의 홍수 속에서 세상을 불신하는 시민들과 이를 악용하는 범죄자, 그리고 그릇된 가치관으로 또 다른 범죄를 저지르는 이들까지 등장을 예고해 류승완 감독의 더욱 깊어진 연출 세계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하반기 대한민국 관객들의 원픽 영화 '베테랑2'는 오는 9월 13일 극장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