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베스트셀러 '스페셜 클렌징 젤' 비롯 기초 수분라인 13종 선보여
[미디어펜=김재현기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 매장에서 미국 에스테틱 화장품 1위 브랜드 '더말로지카'를 만날 수 있게 됐다.
▲ '더말로지카'는 18일 오픈하는 벨포트 이태원점 매장에 기초 수분 라인인 스킨헬스(skin health)라인과 여드름 전용의 메디박(mediBac clearing) 라인을 선보였다./더말로지카 |
이번 벨포트 입점으로 그동안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더말로지카'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더말로지카는 웅진투투럽(대표 김범철)에서 지난 2014년부터 판권을 획득, 국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제품 및 뷰티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더말로지카'는 미국 내 에스테틱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 1위인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다.
벨포트에 입점하는 '더말로지카' 제품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클렌저 '스페셜 클렌징 젤'을 비롯한 기초 수분 라인 13종과 여드름 전용 라인 5종이다.
특히 이 중에서도 메디박(mediBac clearing) 라인은 여드름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약국이나 피부과 등의 병원에서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들이다.
아울러 더말로지카의 전 제품은 화학 성분이나 계면활성제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자극이 없는 성분을 사용한 남녀공용 화장품으로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형 제품 선택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벨포트는 세계 유수 70여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허브다. 유통 주요 국가는 △스위스 △헝가리 △프랑스 △이탈리아 등이며 전 세계 곳곳의 뷰티 헤리티지를 선별해 소개함과 동시에 유망 브랜드의 파트너사로 국내 우수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다.
또 벨포트는 창의적인 기술력, 특별한 콘셉트, 차별적이면서 트렌드를 앞서 이끄는 브랜드를 입점 기준으로 선정, 소비자들이 유행과 대세를 따르기보다는 개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 최상의 제품을 큐레이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종서 더말로지카 홍보팀장은 "이번 벨포트 입점을 통해 더말로지카의 우수한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입점 기념 프로모션과 고객 이벤트를 기획 및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