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루셈블·블랙스완·템페스트·트리플에스·소디엑·앰퍼샌드원 한자리에 ('주간아이돌')

2024-07-30 11:46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루셈블의 비비, 블랙스완의 파투와 가비, 템페스트의 한빈, 트리플에스의 신위, 소디엑의 자얀과 씽, 앰퍼샌드원의 나캠든이 '주간아이돌'에서 자신들의 무한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인다.

오는 31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M '주간아이돌'은 '주~아!카데미' 특집을 선보인다. '주~아!카데미' 1기생으로 출연하는 아이돌 멤버들은 K-드라마 더빙 등 다양한 코너에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이날 '주간아이돌'에서는 MBC 드라마 '사랑했나봐'의 오렌지주스 신을 더빙하는 등 특별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나캠든은 '주스 분수'를 선보이고, 씽은 '오렌지주스의 늪'에서 탈출을 시도하는 등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순간들을 만들어낸다.


사진=MBC M '주간아이돌'



'주~아!카데미'에서 1기생들은 '지붕 뚫고 하이킥', '다모' 등 다양한 명작들을 통해 귀여운 애교와 근엄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승부욕을 불태우는 8명의 1기생 중 최종 우승자는 누구일지, 모든 결과는 내일(31일) 오후 6시 20분 MBC M과 밤 12시 MBC every1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