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사랑 보답하는 가수 되겠다"…신성, K브랜드 어워즈 'K팝 트롯 부문' 대상

2024-07-30 13:52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습기 보이스' 신성이 2024 K브랜드 문화 축제의 'K브랜드 어워즈'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신성은 27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제8회 K브랜드 어워즈에서 'K팝 트롯 부문' 대상을 받았다. 

월드프레스센터와 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하고 K브랜드 방송진흥원, 국제다문화협회가 주관한 2024 K브랜드 문화 축제는 한류 문화 콘텐츠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8회째 개최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K-패션위크, K-POP 공연, K-태권도 시범단 공연, 소비자 만족 대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K브랜드 어워즈'가 진행됐다.


사진=디앤씨 이엔티



트롯 부문의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며 가수 한강, 한봄과 당당하게 무대에 오른 신성은 트로피를 받아들며 감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와 함께 신성은 수상 후, 자신의 SNS에 감격의 인증샷을 공개해 팬클럽 뉴스타의 열렬한 축하를 받았다.

신성은 "반짝거리는 트로피를 바라보고 있자니 오랜 무명 시절이 떠오른다. 열심히 노력한 끝에 드디어 빛을 본다는 생각이 들어 가슴이 벅차오른다"며 "대중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는 가수가 되겠다. 앞으로도 더욱 즐겁게 노래하며, 여러분들의 삶에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 신성은 '불타는 장미단', MBC ON '트롯챔피언',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꼬꼬무), KBS2 '불후의 명곡' 등 다채로운 방송 활동과 함께, 특유의 예능감을 뽐내며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