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리센느, 컴백 앨범 'SCENEDROME' 콘셉트 베일 벗었다

2024-08-17 12:16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반짝이는 여름을 예고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 ‘SCENEDROME’(씬드롬)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포토에서 리센느는 몽환적인 배경 속 빛나는 비주얼과 트렌디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콘셉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걸리시하면서도 펑키한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매력은 물론, 눈부신 비주얼까지 자랑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또한 리센느는 지난 16일 자정 멤버 원이, 제나의 개인 콘셉트 포토까지 추가로 공개했다. 원이와 제나는 화려한 액세서리와 메이크업 등 키치한 스타일로 감각적인 콘셉트를 완성, 마치 판타지 속 상상의 존재를 보는 듯한 느낌을 안겼다.

리센느는 콘셉트 포토로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 향연을 보여주고 있다. 데뷔 앨범에서 리센느가 청순하고 우아한 자태를 선보였다면, 이번 미니 1집 'SCENEDROME'에서는 청량함을 머금은 리센느의 매력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리센느의 첫 미니앨범 'SCENEDROME'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