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휴젤, 태국서 ASLS 방콕 2024 국제 콘퍼런스 참가

2024-08-19 15:21 | 박재훈 기자 | pak1005@mediapen.com
[미디어펜=박재훈 기자]휴젤이 최근 태국 방콕에 위치한 아테나 호텔에서 개최된 ‘ASLS 방콕 2024’ 국제 콘퍼런스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휴젤, ‘ASLS 방콕 2024’ 참가 현장. 휴젤이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ASLS 방콕 2024’ 국제 콘퍼런스에 참가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휴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의 새로운 이름인 ‘ASLS‘는 전 세계 미용·성형 분야 의료진 및 업계 관계자들 간 학술적 교류를 위해 마련된 글로벌 학회다. 이번 태국 행사는 ‘아름다움의 새로운 시대: 과학과 미학의 결합’을 주제로 진행됐다.

휴젤은 자사 보툴리눔 톡신 ‘에스톡스(국내 제품명 보툴렉스)’와 HA필러 ‘리볼렉스(국내 제품명 더채움)’를 주제로 3개 강연 세션과 단독 부스를 운영했다.

먼저 강연은 △나공찬 로빈의원 원장의 ‘안면 균형을 위한 니들 활용 HA필러 주입법’을 시작으로 △박민형 메이린의원 더현대 대구 원장의 ‘보툴리눔 톡신과 안면 컨투어링 및 리쥬비네이션’ △이규호 메이린클리닉 압구정점 원장의 ‘노화 해부학에 관한 필러 시술’ 순서로 진행됐다.

강연 현장에는 약 200여명의 의료진들이 참석했다. 태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에스톡스’와 현지에서 총 3개 세부 품목(SKU)에 대한 허가를 획득한 ‘리볼렉스’의 심층적인 활용 테크닉이 함께 소개돼 현지 의료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한편 학회 현장에는 휴젤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부스도 마련돼 세계 각국에서 참여한 의료진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ASLS 학회를 통해 동남아 최대 미용성형 시장인 태국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휴젤 톡신과 HA필러의 우수성을 자세히 알릴 수 있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보다 공격적이고 다양한 학술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며 태국 내에서 시장 점유율과 기업 가치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