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플레이브, 오늘(20일) 레트로 무드 '펌프 업 더 볼륨!' 발매

2024-08-20 09:01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가 신곡과 함께 돌아온다.

소속사 블래스트는 20일 "플레이브가 이날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진=블래스트 제공



신곡 '펌프 업 더 볼륨!'은 신나는 밴드 사운드와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가 특징인 밴드 곡이다. 지난 6월 라이브 방송 당시 멤버들이 즉석으로 작곡한 멜로디가 바탕이 되어 플레이브만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탄생했다.

무더운 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청럄함을 간직한 곡으로, 풋풋함이 담긴 가사와 아날로그적인 감성의 멜로디를 통해 새로운 플레이브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탄탄한 퀄리티의 다채로운 곡들로 입소문을 타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플레이브의 음악적 색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예정이다.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낭만적인 감성의 영상미와 스토리를 선보인다. 아스테룸의 사막으로 캠핑을 떠난 멤버들이 테라(지구)의 팬들과 라디오를 통해 소통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1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곡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귀엽고 통통 튀는 안무로 이목을 끌었다.

플레이브는 새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5~6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PLAVE FAN CONCERT 'Hello, Asterum!' ENCORE)를 개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