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금강주택은 지난 18일 경기도 군포시 송정지구 B-1BL에 공급하는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견본주택에 주말동안 약 3만여명이 찾아온 것으로 보인다고 21일 밝혔다.
▲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현장 |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지하 1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658가구로 건설된다.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이루어지며 남향위주 단지배치로 우수한 일조량을 자랑한다.
실용적인 4베이 구조로 개방감을 넓혔으며 다용도 알파룸과 가변형 벽체, 다양한 수납공간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혁신평면으로 설계된다. 주방 대면형태의 공간 구성으로 대형평형 못지 않은 고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안방에는 안방 WALK-IN CLOSET 의 수납공간이 들어선다.
특화된 부대복리시설과 수요자의 요구를 반영한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주차장도 기존의 법정폭보다 10cm 넓게 설계해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단지 내는 기존 획일화된 조경설계에서 벗어나 숲과 함께하는 고품격 아웃도어리빙 공간으로 구성된다. 인근 등산로와 연계되는 단지 내 숲의 축을 조성해 각종 놀이 및 운동, 휴게시설을 하나로 묶는 놀이벨트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00만원대 중반 수준으로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됐다. 청약은 21일 특별공급,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군포 송정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의 견본주택은 군포시 부곡동 1193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