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웅제약, 유튜버 미미미누와 협업…‘임팩타민 파워A+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4-08-21 14:54 | 박재훈 기자 | pak1005@mediapen.com
[미디어펜=박재훈 기자]대웅제약이 유튜버 ‘미미미누’와 협업해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스페셜 에디션 제품 패키지./사진=대웅제약



미미미누는 교육 및 입시 주제 콘텐츠로 1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유튜버다. 이번 협업은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연결을 더욱 깊게 만들겠다는 취지다.

‘미미미누의 비타민 B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미미누의 이미지가 들어간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8월 20일부터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책상에 앉아 장시간 공부를 하는 청소년기에는 육체피로와 함께 오랜 인지 활동으로 인한 집중력 저하, 주의력 감소 등의 피로 증상을 느끼기 쉽다. 임팩타민 파워A+는 육체피로•체력 저하를 개선하는 비타민 B8종 (B1, B2, B3, B5, B6, B7, B9, B12)에 콜린, 이노시톨, 아연을 함유했다. 여기에 성장기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와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 A(베타카로틴)을 더했다.

임팩타민은 현대인의 영양과 생활습관을 고려해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비타민의 일일 최적 섭취량을 바탕으로 설계된 비타민 브랜드다.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5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잘파 세대에게 임팩타민의 매력을 새롭게 알릴 좋은 기회"라며 "임팩타민은 대웅제약이 직접 원료 선별부터 생산, 완제품까지 꼼꼼히 관리하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소비자 맞춤형 제품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 약국 정보는 임팩타민 브랜드 사이트와 대웅제약 홈페이지 판매 약국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