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자녀 대상 '피닉스 캠프' 실시

2024-08-21 16:40 | 박재훈 기자 | pak1005@mediapen.com
[미디어펜=박재훈 기자]동아쏘시오홀딩스가 임직원 자녀 대상 피닉스 캠프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자녀 대상 ‘피닉스 캠프’에서 참가한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피닉스 캠프는 동아제약, 동아에스티, 동아쏘시오홀딩스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과 자녀를 위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이다. 자녀의 자신감과 학습 동기를 북돋고 부모와 자녀의 유대감 형성을 위해 마련했다.

올해는 기존 초등학생에서 중학생 자녀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피닉스 캠프는 이달 8일부터 10일까지 2박 3일간, 중학생 피닉스 캠프는 이달 14일부터 17일까지 3박 4일간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됐다.

캠프 프로그램은 크게 경청, 책임감, 용기와 도전 등이 있는 ‘라이프 스킬’과 퀀텀 단어 암기법 및 가속 학습법, 파워풀 커뮤니케이션, 창의적 문제해결이 포함된 ‘아카데믹 스킬’ 2가지로 구분해 진행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피닉스 캠프를 통해 임직원 자녀들의 내면이 성장하고, 배움의 나눔, 도전과 리더십을 높이고자 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피닉스 캠프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들이 임직원 자녀들의 일상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 일으키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임직원과 자녀들이 서로의 존재가 얼마나 소중한지 느낀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