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관광개발, 10만원 상당 '리조트 달러 패키지'

2024-08-23 16:06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는 객실 투숙 뿐 아니라 식음업장, 스파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원스탑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 달러 패키지(Resort Dollar Package)’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65-sqm Twin Room 오션뷰./사진=롯데관광개발 제공



이 패키지는 모든 객실 타입에 해당하며 혜택으로 1박 당 10만 원의 리조트 달러를 제공한다. 연박 시에는 리조트 달러를 합산해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 내 드림타워에 있는 14개 레스토랑 및 바를 비롯해 3, 4층에 위치한 K패션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 스파 등에서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오늘부터 다음달 22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투숙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3월까지 가능해 다가오는 추석연휴 및 중추절,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유채꽃 피는 봄시즌까지 미리 계획할 수 있다. 

예약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 홈페이지, 전화예약 및 온라인 여행사(OTA) 등을 통해 가능하다. 패키지 금액은 34만8000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실을 갖추고 있으며 65㎡(약 20평) 규모의 객실부터 130㎡(약 40평) 코너스위트, 195㎡(약 60평) 디플로매틱 스위트, 260㎡(약 80평)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선택의 폭이 넓다.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월드클래스 스타셰프들이 포진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제주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다양한 식음업장을 비롯해 다이닝, 쇼핑, 스파, 야외풀데크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춘 드림타워에서 각자 여행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지난 7월 외국인 투숙 비중이 전체 중 70% 를 차지할만큼 해외직항 노선이 증가함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이 크게 늘고 있어,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개별관광객(FIT)들의 많은 객실 예약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