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국제약, 잇몸약 '인사돌' 신규 광고 온에어…배우 김승우 재기용

2024-08-29 15:30 | 박재훈 기자 | pak1005@mediapen.com
[미디어펜=박재훈 기자]동국제약이 올해 1월 스위스 의약품청으로부터 품목 허가를 획득한 잇몸약 ‘인사돌’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9일 밝혔다.

동국제약, 스위스 품목 허가 획득한 인사돌 신규 광고 이미지./사진=동국제약



이번 광고는 모델들이 인사돌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전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모델로 활동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배우 김승우를 재기용했다.

신규 광고에서 이보영은 “인사돌? 좀 이른가 싶었는데, 역시 인사돌하길 잘했어요”라며 인사돌이 노년층만을 위한 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표현했다. 김승우는 “인사돌 좋아요 잇몸 속부터 꽉 잡는 느낌”이라고 말하며 잇몸 속 치아를 잡아주는 조직인 치조골을 강화시키는 제품의 효능을 강조했다. 최불암은 “좋아요 잇몸이 편안하니까 선택을 잘했죠”라고 말하며 선택에 대한 만족감을 전달했다.

또한 성우의 내레이션과 자막을 통해 ‘스위스 의약품청 품목 허가 획득’을 강조해 제품 신뢰감을 높였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다시 합류한 김승우와 기존 모델인 이보영, 최불암이 자신의 생각을 자연스럽게 전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했다”며 “광고에서 언급되는 스위스 품목 허가 획득 내용은 소비자들이 인사돌을 선택하는데 보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동국제약의 생약성분 잇몸약 ‘인사돌’은 지난 1월 스위스 의약품청으로부터 일반의약품으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대표적인 제약 선진국의 규제기관으로부터 초기 잇몸 염증을 비롯한 초기 치주질환에 대한 효과를 인정받은 것이며 향후 인사돌의 스위스 수출을 시작으로 유럽 및 해외시장 개척에도 힘쓸 계획이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