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티웨이항공이 KT와 함께 KT 영타겟 브랜드 'Y' 고객을 위한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매월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는 KT는 만 34세 이하로 이뤄진 'Y' 고객들이 좋아하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티웨이항공 신규 취항 노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해당 콜라보 마케팅은 지난 6월 티웨이항공 인천~로마 노선의 이벤트로 시작했으며, 8월 파리, 9월 프랑크푸르트까지 이어진다.
티웨이항공 파리 신규 취항을 맞이해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00명을 추첨해 인천~파리 노선 2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KT와 '와이로운 혜택' 이벤트./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여기에 추가로 KT 'Y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파리 피크닉 굿즈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피크닉 패키지는 피크닉 매트, 쉬폰 포스터, 와인 칠링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11일 발표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과 KT의 콜라보 이벤트는 Y혜택 플랫폼 앱인 'Y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앱 메인의 이벤트 게시물에서 응모할 수 있다. 또 KT Y 홈페이지에서는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파리의 유명 명소 일러스트 디지털 굿즈도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KT Y와의 콜라보로 더 많은 분들께 티웨이항공의 유럽 노선 취항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MZ세대가 좋아하는 유럽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합리적인 서비스는 물론 최상의 안전 운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