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현대자동차가 상반기 국내 중대형트럭 전 세그먼트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현대차의 마이티, 파비스, 뉴파워트럭, 엑시언트 등 중대형트럭 신규 계약 고객 및 기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계약 고객 중 총 1111명을 선정해 △GS주유상품권 100만 원(11명) △오클리 선글라스(50명) △보바 휴대폰 거치대(150명) △유록스 요소수(9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추첨 결과는 11월 중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2024 엑시언트 프로(XCIENT PRO)' 8X4 덤프가 상반기 국내 8X4 대형 덤프트럭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최초로 달성하며, 상반기 중대형트럭 시장을 석권했다.
현대자동차가 상반기 국내 중대형트럭 전 세그먼트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현대차 제공
'2024 엑시언트 프로'는 상용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승차감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차체 및 일반 부품, 적재함의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독일 이스리(ISRI)의 프리미엄 운전석 시트를 선택사양으로 운영하고, 카고 6X4와 트랙터 모델에 전축 에어 서스펜션을 추가해 동급 최고 수준의 승차감을 확보했다.
이스리(ISRI) 프리미엄 운전석 시트는 운전 피로도를 낮춰주고 기존 시트에 비해 정비 점검 주기가 긴 것이 장점이며, 전축 에어 서스펜션은 도로 상태 및 적재 하중에 따라 에어 스프링의 압력을 조절해 노면으로부터의 충격을 완화해준다.
이외에도 '2024 엑시언트 프로'는 △차량 외부에서 각종 램프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 가능한 '스마트키 램프 체크 버튼' △캡 내부 후방에 옷걸이 등을 수납 가능한 '가로형 봉 타입 행거' △LED 번호판 램프 등 신규 사양을 탑재하고, 차선이탈경보(LDW) 기능의 성능을 개선하는 등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차량 경험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반기 중대형트럭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하반기에도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