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h수협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 해단식 개최

2024-09-02 16:35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달 30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제10기 Sh수협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 해단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Sh수협은행은 지난달 30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제10기 Sh수협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 해단식을 가졌다. 같은 날 행사를 마친 강신숙 은행장(두번째줄 가운데)과 유니블루 단원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수협은행 제공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는 지난 4월 발대식을 갖고 약 5개월간 매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수협은행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홍보했다.

특히 이들은 △수협은행 사랑海 썸머페스티벌 △KLPGA 골프대회 등 수협은행이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와 ESG 사회공헌활동에 서포터즈로 참여하는 한편, 약 300여편의 SNS 콘텐츠를 제작해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소통하는 등 수협은행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기도 했다.

지난달 30일에 있었던 해단식 행사에는 강신숙 수협은행장을 비롯 주요 경영진과 제10기 유니블루 20명이 참석해 지난 5개월의 활동을 돌아보고 활동증서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 행장은 "학업과 취업준비로 바쁜 대학생활 속에서도 수협은행의 홍보대사로 최선을 다해준 유니블루 단원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유니블루 활동에서 보여준 뜨거운 열정과 패기라면 여러분은 어디서 무엇을 하든 분명 변화를 주도하는 주인공으로 우뚝 서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수활동단원에 대한 시상에서는 유한나(아주대) 단원이 개인부문 최우수활동상을 수상했으며, 팀미션 부문에서는 1팀(이명현, 강민호, 김진아, 박지솔, 이예진)이 선정돼 최우수활동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를 통해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잘파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홍보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학생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 열정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더많은 학생들에게 홍보대사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