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정수기자]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발리(Club Med Bali)에서는 내년 3~4월 발리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한 <가루다항공 제휴 초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클럽메드_발리_리조트 |
예약 기간은 10월 6일까지로,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해당 기간에 발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현대적 디자인의 시설이 돋보이는 성인 전용 ‘젠풀(Zen Pool)’, 후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동서양의 고품격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아궁(The Agung)’과 해산물 코스 요리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더 덱(The Deck)’, 발리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사파리 투어(추가비용 발생)와 같은 이색 체험은 물론, 매일 밤 다른 공연이 펼쳐지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등 리조트 이용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발리 리조트는 지난 해 12월부터 다양한 유형의 고객들을 위해 전 연령대 키즈클럽이 갖추어진 ‘패밀리 존’과 성인들을 위한 공간인 ‘젠 스페이스’로 리조트 시설을 구역화 한 존(Zone) 운영을 시작했다”면서, “클럽메드 리조트 중에서도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특히 사랑 받는 발리 리조트는 커플은 물론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클럽메드 대표 인기 리조트”라고 전했다.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와 프로모션의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