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hy가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이뮨워터 제로’를 출시한다. 맞춤형 건강케어 브랜드 ‘케어온’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아연 8.5㎎(1병 350㎎ 기준)을 함유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원료다.
이뮨워터 제로는 생활 속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한다. 공부, 운동 등 일상 활동 중 물처럼 섭취하면 된다. 레드자몽농축액으로 맛도 깔끔하다. 식사 후 디저트로 마셔도 좋다.
가벼운 일상 제품을 지향하는 만큼 칼로리도 제로(0)다. 착색료와 보존료도 넣지 않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더운 날씨로 음료 수요가 많아지는 시기에 발맞춰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4병 구입 시 2병은 무료 증정한다.
이지은 hy 마케팅 팀장은 “‘이뮨워터 제로’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에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며 “일상 속에서도 즐거운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hy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케어 브랜드 ‘케어온’을 론칭하고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왔다. 이뮨워터 제로 출시로 케어온 라인업은 기존 4종에서 5종으로 늘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