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G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칸 블랙 엣지 패키지 신규 운영

2024-09-03 15:37 | 박재훈 기자 | pak1005@mediapen.com
[미디어펜=박재훈 기자]KG모빌리티(이하 KGM)가 렉스턴 스포츠&칸에 블랙 특화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사양으로 구성한 ‘블랙 엣지 패키지’를 신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칸 블랙엣지 전측면./사진=KG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칸은 국내 전체 픽업트럭 점유율 82%(2023년 기준)를 차지하고 있는 픽업 모델로 이번 신규 패키지 운영을 통해 블랙의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새롭게 추가된 ‘블랙 엣지 패키지’는 실내외 곳곳에 블랙 색상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휠 아치·도어 가니쉬 등 커스터마이징 사양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렉스턴 스포츠&칸의 주력 모델인 프레스티지와 최상위 모델인 노블레스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외관은 △라디에이터 그릴 △아웃사이드 미러 △유틸리티 루프랙 △전면 범퍼 하부 가니쉬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 또는 20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전면 윙 로고 △테일게이트 레터링 등 주요 디자인이 블랙 색상으로 꾸며진다.

실내 공간은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 가니쉬 △대쉬보드 수평형 가니쉬 △엔진 시동/정지 버튼 스위치 링 가니쉬 등이 블랙으로 표현된다. 이외에도 커스터마이징 사양으로는 볼륨감을 강조하는 휠 아치·도어 가니쉬가 적용돼 웅장함 더한다.

‘블랙 엣지 패키지’는 고객선호도가 높은 △마블그레이 △샌드스톤 베이지 △아마조니아 그린 △그랜드 화이트 △스페이스 블랙 등 5가지 외장 색상에 적용 가능하다.

렉스턴 스포츠의 판매가격은 모델 별로 △와일드 2911만 원 △와일드 플러스 3360만 원 △프레스티지 3510만 원 △노블레스 3863만 원이다. 렉스턴 스포츠 칸은 △와일드 3172만 원 △와일드 플러스 3611만 원 △프레스티지 3741만 원 △노블레스 4078만 원이다. ‘블랙 엣지 패키지’ 적용 시 60만 원이 추가된다.

KGM 관계자는 “고급스러움을 주는 블랙 콘셉트의 디자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위축된 내수 시장에 차별성을 주고자 했다”며 “블랙 색상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