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펄어비스 검은사막, 태국서 VOA 개최하고 현지 유저와 소통

2024-09-03 17:03 | 이승규 기자 | gyurock99@mediapen.com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펄어비스는 지난 달 31일 태국 방콕에서 검은사막 VOA(Voice of Adventurers)를 개최하고 현지 모험가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펄어비스가 태국 방콕에서 검은사막 VOA를 개최했다./사진=펄어비스 제공



VOA는 전 세계 검은사막 모험가를 직접 만나고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된 검은사막만의 특별한 오프라인 행사다. VOA 방콕은 코로나로 인해 약 4년 만에 진행됐다.

방콕 실롬 엣지(Silom Edge)에서 진행된 VOA 방콕은 80여명의 모험가들이 참석했다. 현지 모험가들은 가문명이 새겨진 명함을 서로 교환하며 온라인의 만남을 오프라인에서도 이어갔다. ‘빙고’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명함 추첨을 통해 검은사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등 게이밍 장비와 검은사막 굿즈를 증정했다. 검은사막과의 특별한 추억이 담긴 모험가 사연도 소개했다.

김권호 검은사막 서비스사업 총괄 실장은 "검은사막의 이야기는 항상 모험가님들로 시작된다"며 "검은사막이라는 또 하나의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가님들의 여정이 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가장 가까이에서 모험가님들의 이야기를 듣는 검은사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