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택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택배 서비스 부문 1위

2024-09-05 17:19 | 박준모 기자 | jmpark@mediapen.com
[미디어펜=박준모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는 자사 택배 브랜드 롯데택배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택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자사 택배 브랜드인 ‘롯데택배’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택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시상식에서 정진영 롯데글로벌로지스 Lastmile본부장(오른쪽)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제공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로 22회를 맞이했다.

롯데택배는 전국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물류 네트워크와 최첨단 스마트 물류 시스템을 결합해 빠르고 정확한 고품질의 택배 서비스를 실현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업계 최초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한 운송장 없는 택배 서비스 도입 및 업계 유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보유 등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롯데택배는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고객 이용 만족 극대화를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롯데택배는 고객 만족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대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준모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