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자사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지난 3일 고객과 입점 브랜드의 편의성을 위한 UI/UX 전면 개편을 기념하며 고객 대상 프로모션 ‘여기로, OLO’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여기로, OLO(오엘오)’는 고객 공개모집을 콘셉트로, 9월 9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코오롱몰의 전면적인 개편에 이어 코오롱몰의 새로워진 서비스를 경험할 고객을 모집한다는 의미이다. 일방적인 개편 소실에 대한 전달보다는 고객에게 흥미를 유발해 스스로 코오롱몰을 탐색하게끔 유도하기 위한 기획이기도 하다.
해당 프로모션 참가 방법은 다음과 같다. ‘여기로, OLO’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MY OLO’ 메뉴를 클릭하면 △스타일 인플루언서 △스타일 익스플로러 △스타일 콜렉터 세 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하면 지원 완료된다. 프로모션에 지원한 고객 전원에게는 코오롱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OLO 마일리지 5000점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명에는 OLO마일리지 10만 점을, 또 다른 100명에게는 웰컴 기프트를 지급한다. (추첨은 10월 15일 화요일 발표 예정)
코오롱몰은 개편을 기념해 가수 장기하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오는 9월 11일, 명동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진행한다.
본 토크콘서트는 코오롱몰의 웹 매거진인 ‘OLO매거진’의 오프라인 확장 콘텐츠인 ‘TMT(Taste Maker’s Talk)’로 진행된다. 그동안 TMT는 취향과 안목을 주제로, 스테이폴리오 장인성 대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 김재원 대표 등과 함께 토크 콘서트의 형식을 빌어 진행해오고 있다. 가수 장기하와 함께 하는 이번 ‘토크콘서트 TMT with 장기하’는 100명의 코오롱몰 고객과 함께 한다. 코오롱몰의 개편 테마인 ‘한 끗 다른 시선과 안목’을 주제로 1부는 장기하의 취향에 대해서, 2부는 관객과의 티키타카 Q&A 세션으로 진행된다.
고나현 코오롱몰 운영팀 팀장은 “이번 코오롱몰 개편은 더 새로운 방식으로 코오롱FnC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보이는 데에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코오롱몰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바라보는 안목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