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브, '제15회 INK 콘서트' 출격…올해의 솔로 입증

2024-09-07 15:3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이브(Yves)가 국내 주요 페스티벌을 연이어 접수하고 있다. 

이브는 오늘(7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15회 INK 콘서트-인천'에 출격한다.

'INK 콘서트'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인천시 대표 K-POP 콘서트다. 이브는 라인업 내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독보적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날 이브는 첫 솔로 EP 'LOOP' 수록곡 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INK 콘서트'의 MC로서 유려한 진행 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브는 지난 5월 첫 EP 'LOOP' 발매 이후 음악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웹 예능 콘텐츠에서도 활약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싱글 'Tik Tok'을 깜짝 발매, 세련된 곡의 흐름과 어우러진 이브의 섬세한 보컬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사진=파익스퍼밀



특히 이브는 지난달 25일 뮤직 페스티벌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4'에 참석한 데 이어 'INK 콘서트'에도 출격을 확정, '올해의 솔로'로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이브는 첫 EP 'LOOP'로 전 세계 1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가 뽑은 '2024년 상반기 최고의 K-POP 앨범'에 선정됐고,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1000만 스트림을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