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전자, '성심당 튀김소보로' 입은 갤럭시 버즈3 케이스 출시

2024-09-08 12:09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삼성전자는 대전의 향토 빵집 성심당과 협업해 대표 메뉴 '튀김소보로' 디자인의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 사진./사진=삼성전자 제공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9일부터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된다.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갓 튀긴 바삭한 튀김소보로의 질감과 빵을 감싸는 노란색 포장지까지 생생하게 표현됐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제작됐으며, 케이스 내부는 빵 속의 짙은 갈색 팥소까지 디테일하게 구현됐다. 또 성심당의 마스코트 '곰식이' 키링도 함께 제공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제품은 대전에 위치한 성심당 6개 매장과 삼성스토어 3개점에서오는  13일부터 전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뛰어난 음질의 갤럭시 버즈3 시리즈와 성심당의 인기 메뉴를 사용자가 보다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해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