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여성도 남성도 반한 에게이안 스토리

2015-09-24 14:24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30~40대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서 '에게이안 스토리가'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에게이안 스토리는 뷰티부분 벤처인증 기업으로,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및 향수 원료로 널리 알려진 불가리안 로즈 (다마스크 로즈/로사 다마세나)를 원료로 만든 다마스크 로즈오일과 불가리안 로즈 화장품 및 불가리안 라벤더 화장품, 불가리안 요구르트 화장품을 제조 및 독점수입으로 여성고객들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이다.

특히 남성 고객들에게 탁월한 제품력과 빠른 피부 개선효과로 널리 알려진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오일과 비정제 방식의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모로코 아르간 오일을 제조 판매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에 에센셜 오일은 에게이안 스토리라는 인식이 많은 고객들에게 인지되어오고 있다.

에게이안 스토리는 피부 모공의 유해성분을 케어하고 뛰어난 흡수력으로 지성피부와 민감성 피부 등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다마스크 로즈오일’과 ‘유기농 모로코 아르간 오일’ 및  ‘전성분 ‘티트리 오일’ 및 전성분 ‘로즈힙 오일’ 등 자연유래 네이츄럴 오일제품은 물론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한 주름·미백 2중 기능성의 ‘가투린 로즈 수분크림’을 국내외 시장에 런칭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스페셜노블레스그룹

최근에는 ‘인어공주’ (The Mermaid, 美人鱼)라는 신규 브랜드를 런칭과 동시에 중국과 홍콩등 아시아시장에 해외 상표권을 출원했다.

새로이 출시한 ‘인어공주’ 브랜드의 네이츄럴 2중 기능성 스킨 케어 제품인 씨골드 비피다 기능성 수분크림과 비피다 기능성 아이크림, 씨진생 얌 네이츄럴 기능성 올인원크림 및 얌 네이츄럴 주름 기능성 아이크림을 런칭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씨골드 비피다 기능성 수분크림 및 아이크림은 비피다 성분과 음나무 추출물의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피부 탄력 및 영양과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자생과 주름관리 및 화이트닝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씨진생 얌 네이츄럴 크림은 식물성 얌나무에서 추출하여 피부 보호및 보습성분의 효과로 잘 알려진 달팽이 점액 성분 식물성 뮤신의 함량이 달팽이 점액 보다 더 풍부하게 함유돼 있고 홍삼추출물의 영양성분이 피부보호와 피부결 개선 및 모공관리에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해외 전시회등에서도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신제품들 모두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아 수시로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트러블이 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주) 스페셜노블레스그룹은 유럽에서 명품 향수와 화장품의 원료로 널리 알려진 다마스크 로즈오일을 주성분으로 피부 유해의심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주요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뷰티 스킨케어 전문 기업으로 에게이안 스토리 및 인어공주등 주요 브랜드 런칭 이후 네이츄럴 오일 및 식물성 자연유래 화장품등을 중심으로 국내외 많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