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에어서울, 온라인숍 ‘민트몰’  메가세일...최대 80%

2024-09-09 16:32 | 김연지 기자 | helloyeon610@gmail.com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에어서울이 자사 온라인숍 ‘민트몰’의 첫 번째 ‘메가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메가세일은 민트몰에서 판매되는 에어서울 마스코트 ‘서우리’와 라인프렌즈 제휴 굿즈 등 에어서울만의 다양한 로고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80% 할인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고객들로부터 가장 인기가 높은 대표 상품인 ‘에어서울 모형비행기(1:100)’를 정가 대비 20% 할인된 5만7600원에 판매하며, 에어서울 탑승을 추억하기에 제격인 라인프렌즈 제휴 스티커는 정가 대비 무려 80% 할인 판매한다.

에어서울, 민트몰 ‘메가세일’ 프로모션./사진=에어서울 제공



보홀, 나트랑 등 동남아 휴양지 여행의 필수템 ‘서우리’ 지비츠도 정가 대비 50% 할인해 5000원에 판매키로 했다.
 
가이드 북이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정보들이 가득 담긴 ‘요나고 포켓지도’와 ‘다카마쓰 포켓지도’, 가을 나들이 필수품 ‘피크닉 매트’등도 준비돼 있다.
 
메가세일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판매상품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민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민트몰 할인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에어서울 브랜드를 조금 더 친숙하게 알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